나잇 & 데이 (Knight & Day, 2010)


왠지 잘 안 어울릴꺼 같은 톰 크루즈카메론 디아즈의 조합인데 나름대로 괜찮았다.
근데 영화속의
카메론 디아즈 예전보다 나이가 많이 들어보인다. T_T

내용은 특수요원에 관련된건데...
"와~ 재미있다"라고 느끼는 영화는 아니었지만 보는내내 몰입하게 만들었다고 할까?
특히 마지막에 어떤 반전이 있을지 기대 기대를 하면서 봤다.
 하지만 그리 큰 반전은 없었다고 할까? ㅎㅎ

러닝 타임은 1시간 49분정도로 적당했고 줄거리 전개도
액션무비치고 나쁘지 않았지만
초번에 보면서 현실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액션영화라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비현실적인 요소들이 많이 보였다.
특히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은 불사신이라고 할까? -_-;

개인 평점 7.5점